허브동산

허브동산

허브동산 소개

허브동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원한 바다 내음
짙은 허브향기가 머무르는 곳

2만6천평의 허브동산 속에 약 150여 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동산들, 그리고 2,000여 평의 체험감귤 농장 등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허브동산을 휘어감은 산책로, 허브샵, 카페 등 연인들의 최고 데이트코스로, 가족사랑의 공간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풍요로운 자연과 허브동산만의 편안함과 행복이 있는 휴식과 만남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쉴 봄날 오후 같은 편안하고 조용한 휴식입니다.

번잡한 일상과 긴장된 도시 생활의 피로를 털어 버리고 “몸과 마음에 쉼을 주자, 실컷 게으름을 피워도 하나 바쁠 것 없는, 느리게 사는 여유를 마음껏 누리자”
이것이 허브동산이 추구하는 바이며,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선물입니다.

이국적인 정취쏟아지는 별빛 속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

계절마다 진한 향기를 토해내는 허브로 이루어진 허브체험정원, 나날이 꽃이 피고 지는 초록의 천국에서 몸과 마음을 100% 충전하고 삶의 현장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하여 섬기겠습니다.

또한 허브동산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각 숙소들은 허브정원 사이에 자리를 잡고 쾌적하고 안락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적으 환경을 구비했습니다. 각 동 2층 침실 어디에서나 일출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뒤로는 한라산이 한 눈에 들어 온답니다.

깊은 밤 테라스에 앉아 쏟아지는 별빛 속에서 풀벌레 소리를 듣고, 진한 허브 향을 맡으며 고기잡이 배들의 휘황찬란한 등불이 보석처럼 점점이 박힌 밤바다를 보는 이국적 정취는 두고두고 추억의 한 페이지로 남게 될 것입니다.

향기가 머무는아름다운 곳으로 초대하겠습니다.

제주에 오실 일 있으면 한 번 들러 주십시오.
허브 차 한 잔 같이 나눌 여유는 늘 마련해 두겠습니다. 허브 향에 꽃 보다 좋은 사람 향기에 함께 취해 보시지요. 소중한 추억과 행복한 모습 그리고 향기가 머무는 아름다운 곳으로 초대하겠습니다.